제품이 작동하지 않거나 단순히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습니다. RMA를 제출하기 전에 기술 지원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RMA 서비스는 공인 대리점 및 딜러에게만 제공됩니다.
설치자 또는 소비자인 경우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RMA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RMA (Returned Merchandise Authorization) Request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모든 필수(*) 필드를 작성했는지 확인하십시오
RMA 지침
1. 모든 반품 상품에는 일련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장치의 일련 번호와 소매 상자가 모두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모든 반품은 적절한 양식이 완료되면 처리됩니다.
3. 모든 패키지에는 RMA #이 있어야 합니다. RMA 번호 없이 반품된 상품은 RMA 부서에서 거부됩니다.
4. 부적절한 설치, 자연 현상, 사고, 케이블 절단 또는 카메라 개조로 인한 반품 제품은 AVYCON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